댓글삭제 - 패스워드 입력
학회 공지/행사
Home 정보마당 학회 공지/행사
[2021년 하계학술대회] 논문 발표 및 포스터 발표영상 제출 안내
관리자 2021-06-08 14:18 | 조회 1314


2021년 하계학술대회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제주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으로 동시에 개최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프로그램과 논문 발표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가능한 많은 참가자분들이 함께하는 학술행사를 진행하고 싶으나코로19 위기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제주도의 감염병 위기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2단계로 격상되어 운영되고 있어

조직위원회에서는 최대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오프라인에 참석하시는 참가자들이 안전하게 현장에서 발표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논문 발표자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논문 발표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프로그램에서 본인의 논문이 어디에 배정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술대회 전체 논문집(pdf), 제출하신 발표영상, 온라인 실시간 url주소 등은

모바일페이지(http://kibme2021a.anyforum.net/index.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gistration>Join (반드시 Join 버튼) 클릭을 하셔서 사전 등록시 입력하신 email로 간단한 가입절차를 진행해주시면 학회 승인을 거쳐 온라인페이지 접속권한을 드립니다.

기간 : 202168202179

 


<구두 발표>

공통 안내

- 각 논문 발표자는 프로그램에서 본인의 논문이 어디에 배정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두세션은 온라인(Zoom) 및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 등록시 해당사항 옵션(온라인/오프라인)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 당 발표시간은 질의응답을 포함하여 20분이며, 이에 맞춰 발표 자료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발표자 안내

- 정해진 zoom 구두 세션 시작 시간 10분 전에 미리 공지되는 프로그램 url로 입장하여,

   좌장의 진행에 따라 해당 발표 순서에 발표를 진행합니다.

   (준비물: 스피커 또는 헤드셋, 마이크, 웹캠, 발표자료)

 

오프라인 발표자 안내

- 발표자는 USB 메모리에 발표 자료를 저장하여 오시고,

  세션이 시작되기 10분 전에 행사 스텝의 안내를 받아 자료를 행사장 컴퓨터에 복사하신 후, 발표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터 발표>

/오프라인 공통 안내

- 포스터세션은 온라인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발표 동영상 파일을 614()까지 하계학술대회 온라인 페이지의 Program 해당 세션에 업로드 (제출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 제출된 동영상을 2021년 하계학술대회 모바일페이지(http://kibme2021a.anyforum.net) 미리 공개

- 정해진 포스터 세션 시간에 좌장의 사회로 질의응답 시간 진행

 

오프라인 참가자 안내

- 포스터 세션의 발표는 모두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므로 반드시 노트북을 지참하여

   해당 세션이 개최되는 시간에 온라인 줌에 접속하여 세션에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스터 게시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사무국



이름 비밀번호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