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삭제 - 패스워드 입력
유관기관 공지/행사
Home 정보마당 유관기관 공지/행사
[IPIU 2022] Call for Paper (2022.2.9.-11.,온라인) (논문 제출 마감 : 2022년 1월 7일까지)
관리자 2021-11-22 14:51 | 조회 1280




안녕하십니까?

먼저 IPIU 2022에 논문을 제출해 주시고 참가 계획을 가지고 계신 연구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IPIU 2022 는 제주에서 오프라인 개최를 목표로 준비해 오고 있었습니다만

지난 12월 부터 코로나 상황이 좋지 않아서 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혹은 온라인 개최를 놓고 오래 고심하였습니다.

우리 IPIU 는 국내 영상처리, 컴퓨터 비전 관련 연구자들의 교류의 장이었고, 학계와 산업계의 만남의 장, 성장하는 학생들의 토론의 장이었습니다.

참여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는 오프라인이나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면 포스터 발표가 위주인 학생들의 참여가 힘들고

또한 리크루팅을 원하는 기업과 학생들의 만남의 의미가 퇴색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한편, 참여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지 않는 행사는 방역 상황이 어떻게 변할 지 모르고

우리 공동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때 선택하기 어려운 상황이어서 남은 선택지는 온라인 밖에 없었습니다.

비록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온라인으로 전환하지만 변함없이 IPIU 2022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바라는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 알찬 학회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개최방식의 변경에 따라서 논문 투고를 철회하고자 하시면

프로그램위원회에 이메일로 (seonjookim@yonsei.ac.kr) 알려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IU2022 조직위원장            김정태

IPIU2022 프로그램위원장     김선주                 배상


이름 비밀번호
등록